구입하신 제품에 대한 모든 고객지원은 온라인(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서만 지원이 가능합니다.
해당 게시판에 글을 작성해주시면 48시간 이내로, 메일 또는 전화로 답변해 드립니다.
(단 라이선스 리프레쉬에 대한 회신은 이메일로 드립니다.)
모든 문의는 사용 중이신 시리얼 넘버를 정확히 기입해 주셔야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아래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신 후 동의해 주십시오.
개인정보 수집 주체 : ㈜네스지오
개인정보 수집 · 이용 목적 : 제품 및 서비스 이용에 대한 문의 답변 등 고객지원
개인정보 수집 항목 :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전화번호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문의처리 후 3년간 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