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문의

고객지원 온라인 접수 안내
- 게시판을 이용해서 편리하게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구입하신 제품에 대한 모든 고객지원은 온라인(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서만 지원이 가능합니다.

- 메일 또는 전화를 통해서 친절하게 지원해 드립니다.

해당 게시판에 글을 작성해주시면 48시간 이내로, 메일 또는 전화로 답변해 드립니다.
(단 라이선스 리프레쉬에 대한 회신은 이메일로 드립니다.)

- 구입하신 시리얼 번호를 확인해 주세요.

모든 문의는 사용 중이신 시리얼 넘버를 정확히 기입해 주셔야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고객지원 문의는 정품 시리얼을 구입하신 고객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필수입력항목
온라인문의
-

* 대용량 파일을 첨부할 경우 help@nesgio.com으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captcha
  • 좌측에 보이는 문자를 입력해주세요.
취소